네이버페이 사용방법 및 현장결제와 방법안내

최근 많은 산업에서 네이버페이를 도입하면서 네이버페이 결제를 하게되는 순간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네이버페이 적립, 사용방법, 현장결제, 페이 체크카드/신용카드 등 다양한 네이버페이 연관 서비스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네이버페이의 정확한 사용방법과 현금화 및 현금결제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네이버페이 적립 체크카드 안내

📌20대 체크/신용카드 안내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 사용방법

.

네이버페이의 사용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1. 네이버 어플 실팽
  2. pay아이콘 실행
  3. 내자산 클릭
  4. 계좌연동 > 네이버페이에서 이체시키기 사용
  5. 은행계좌 연결하기

우선 기본적으로 위 순서대로 네이버페이를 사용하기 위해서 단계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 다음 다시 어플을 실행하셔서 우츤 상단에 있는 pay메뉴를 클릭하면 곧바로 네이버페이 인터페이스로 넘어가게 됩니다.

그러면 내 자산을 클릭하여 은행계좌에 연결된 모습을 확인하실수 있으실 겁니다.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하는방법

현장결제

최근 위 사진처럼 미용실과 같은 산업은 네이버페이가 현장에서 결제되는 시스템이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 방법은 우선 네이버페이 인터페이스 화면에 접속한 다음 현장결제 메뉴를 클릭후 생성된 QR코드를 통해 현장에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주의* 현장결제를 하실때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야하기 때문에 이때 비밀번호를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네이버페이 현금화 방법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현금전환이 가능합니다.

현금전환 서비스의 인출의 경우 네이버페이에 등록된 계좌로만 진행이 되기 때문에 혹시 다른 계좌로 받으려고 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그리고 본인명의의 계좌가 아니면 현금전환이 불가능합니다.

현금전환 순서

  1. 네이버접속 (PC/모바일 동일)
  2. 상단의 paty 메뉴 클릭 > 인출클릭
  3. 인출하고싶은 금액을 입력 후 > 신청을 클릭합니다.
  4. 신청하기를 클릭후 현금이 입금됩니다.

앞으로 네이버가 엄청 공격적으로 온라인 간편결제 시장에 진입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법을 잘 숙지해두시면 도움 되실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요즘 좋은 체크카드 모음

.

▶직장인이 사용하기 좋은 신용카드 추천

Leave a Comment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