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비상금대출 쉽고 빠르게 가능한곳

무직자 비상금대출은 생각보다 낮은 이율로 받을수 있는 방법들이 많습니다.

최근 시중의 1금융권 은행에서 굉장히 파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직장이 없는 무직자 분들이 생각보다 쉽고 빠르게 비상금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최근 기준 금리가 높아진 상태이기 때문에 아무 상품이나 이용하는것 보다 제대로된 비교를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해당 글에서는 1금융권의 비상금대출부터 다양한 금융상품의 비상금대출의 종류와 비교 분석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비상금 대출 정리🔽

▶1금융 비상금대출 안내 바로가기

▶2금융 비상금대출 안내 바로가기

비상금대출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될 수 있다면 1금융권의 상품을 이용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만 1금융권의 비상금 대출은 소액인 300만원 정도까지만 직업,소득의 확인이 없이 모바일로 비대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우리은행의 상품이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대출 조건으로 신용점수를 확인하는것이 아닌 통신비 납부 내역의 기록을 확인하기 때문에 굉장히 낮은 문턱으로 이용이 가능한 상품 입니다.

농현 올원 비상금대출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도 쉽게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에는 만 19세 이상의 통신등급 9등급 이내의 사람들은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특히 최장 3년에 300만원 한도, 최저금리 5.8%로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은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며 인터넷으로는 상담과 전화예약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 클릭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 비상금대출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비상금대출은 새마을금고의 상품입니다.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 비상금대출은 NICE CB개인신용평점 680점 이상의 대상자만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고 해당 신용점수만 된다면 특별한 인증절차나 서류제출 없이 신청이 가능한 상품 입니다.

해당 상품의 최저금리는 4.7%이며 최대한도는 300만원 입니다. 최장 12개월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위에서 소개해드린 농협의 비상금 대출보다 저렴한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새마을금고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링크클릭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무직자대출

다음으로 안내해드리는 상품은 비상금대출로 가장 유명한 카카오뱅크 입니다. 아마 초창기에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대부분의 무직자 혹은 학생 분들이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을 사용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당히 많은 분들에게 알려져있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 또한 직업과 소득의 상관없이 무직자라면 모바일로 간편 신청이 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은 카카오뱅크 어플을 통해 은행 방문없이 5분 이내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조건은 신용등급 1~8등급 이내의 분들이라고 합니다.

대출한도는 50 ~ 300만원이며 최저금리 3.18%로 최장 12개월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리은행 홈마스터론

이번 상품은 우리은행의 비상금대출이 아닌 홈마스터론이란 상품입니다.

우리은행의 홈마스터론 상품은 무직자는 물론 그 외에도 소득이 없는 주부 분들도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기존에 우리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사용한 고객의 경우 금리 우대 혜택도 있따고 하며 해당 상품은 한도가 1000만원으로 앞서 소개해드린 상품중 가장 높은 한도를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최대 1 ~ 5년이라고 합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 소액마이너스통장

이번엔 1금융 상품이 아닌 2금융 상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BI 저축은행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통장은 무직자대출 중 가장 입출금이 자유롭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해당 상품 또한 사이다뱅크 APP을 다운로드 후 모바일로 즉시 이용이 가능한 상품 입니다.

대상만 20세 이상
한도최대 500만원
금리연 6.9%
기간1년

사이다뱅크는 나이스 신용평점 350점 이상의 만 20세 이상 분들이 신청 가능하며 어플을 통해 신청시 공인인증서 하나로 무상담 신청이 가능합니다.

📌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바로가기

토스 비상금대출

최근 비상금대출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중인 토스의 비상금대출도 있습니다.

토스 어플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이용률 또한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상품이며 해당 상품 또한 토스 어플을 통해 쉽게 신청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상품정보▼

대상만 19세 이상
한도최대 300만원
금리3.35%
기간1년

토스의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통장의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대 300만원까지 충전 후 필요한만큼 사용하고 상환하는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밖의 금융 상품

▶저신용자를 위한 저금리 햇살론 대출 안내

▶저신용자 2금융 대출 상품안내

Leave a Comment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