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체인 코인 정보 총정리 및 전망

비체인 코인 전망 및 호재시세 총정리

오늘은 비체인 코인이란 무엇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

비체인 코인은 어떤 블록체인 기술이며,

현재 어떤 가치와 기대를 받고 있는지,

미래에 비체인이 가지고 있는 기술이 어떤 이유로 각광 받는지 알려드리는 포스팅 입니다.

비체인 코인 시세 및 전망에 대해

빠르게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여.

🔽비체인 2023 전망🔽

비체인은 공급망 관리 프로세스를 향상 시키도록 설계된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 입니다.

즉 비체인은 변조 방지 및 분산 원장 기술을 활용하여 소매 업체와 소비자에게 구매한 제품의 진위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품 소스 자료를 통해 서비스 기록 및 예비 부품 교체에 이르기까지 제품의 공급망 이동에 대한 모든 정보를 기록하고 검증하여 모든 참여자에게 안전한 공급망 관리 생태계를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비체인은 독점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에서 협업 방식으로 새롭게 탄생한 기술 코인으로서 POA 합의 알고리즘을 채택해 네트워크 속도 또한 증대시켰다고 합니다.

비체인의 가치

비체인은 자산 디지털화 방법을 통해 이 안전한 공급망 관리 생태계를 달성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즉 비체인을 통해 제조업체는 고유한 ID를 가진 제품을 플랫폼에 할당할수 있따고 하며,

이를 통해 제조업체,공급망 파트너 및 소비자조차도 공급망을 통한 제품 이동을 추적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비체인은 비체인 아이덴티 기술을 사용하여 제품을 표시하고 추적할수 있으며 VID는 VID에 해당하는 임의의 해시 값을 생성하는 SHA256해시 함수를 사용하여 생성된다고 합니다.

비체인 코인 시세 및 전망예측

암호 화폐는 변동이 많고 복잡하며 가격 상승 또는 하락에 기여할 수 있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비체인의 가격 예측에 대해, 혹은 가격 전망이 어떻게 변동할 것인지에 대해 여러 매체에서 전망을 다양하게 예측하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해외의 각종 가상화폐의 가격을 예측하는 사이트들의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다양한 매체에서는 비체인이 자체적으로 비트로 공식 브랜드화되어 전망이 좋아 보인다고 했습니다.

비체인은 리브랜드화 했으며 국제 자동차 업체 BMW와 협력을 이루겠다고 발표를 했으며 뿐만 아니라 르노,월마트,dic등의 수많은 세계적 기업들을 협업사로 두었다고 하며 이외에도 수많은 유수의 회사들과 업무협약을 맺은 상태라서 나쁘지는 않을것 같다고 했습니다.

또한 얼마전 나스닥에 상장한 코인베이스에 상장할 가능성도 높다고 합니다.

비체인의 비토르는 블록체인의 도움으로 기업이 전체 공급망 사이클에서 제품을 추적할수 있게 되었으며 이는 제품의 품질과 신뢰성을 보장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미 이 생태계를 이용하는 명품 매장과 식품/약품 업체,물류 업체등이 많이 있습니다.

비체인전망

가격 및 시세

각 매체마다 다르게 해석하지만 평균적으로 23년 US달러로 0.35달러,

28년 전망은 US달러로 0.78달러를 예상하는 매체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비체인은 최근 투자자들의 수요가 증발하면서 지난 몇개월간 압박을 받고 있고,

동시에 최고점에서 80%의 큰 폭락을 경험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위에서 이야기햇듯 다양한 긍정적 모멘텀이 있으며,

아직까지는 전세계 많은 투자자들이 비체인에 투자하는 이유중 하나로 토큰의 소비를 개인이 아닌 수많은 기업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이라고 이야기도 하기 때문에 변동이 있을지언정 미래 가치는 아직 존재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Leave a Comment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