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불자 300 대출가능한곳 (무직자,즉시대출 총정리)

신불자 300 대출 가능한곳 및 대출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는 포스팅입니다.

대부분 신불자라면 대출을 받기 어렵고 이용할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신불자여도 대출을 받을수 있는 방법이 존재합니다.

오늘은 신불자 분들이 이용가능한 대출종류 및 대출별 한도,금리,자격등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필독 !!! ] 50만원 즉시대출 바로 알아보기

>> [추천 !!! ] 신불자 이용가능한 대출 총정리

신불자 300대출

신불자 분들이 300만원 이하의 대출을 받기가 사실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 인생이라는게 갑자기 안좋은 일이 발생할수도 있고, 갑자기 좋은일이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글을 읽는 분들의 경우 갑자기 경제적인 상황이 안좋아져서 신용불량자가 되신 분들이 많을거라 짐작이 됩니다.

오늘의 글은 사실 정보성 포스팅 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여러분이 대출을 받지 않고 일이 해결되길 바랍니다.

왜냐하면 신불자가 되면 대부분의 금융기관에서는 대출이 거절되고 대출이 가능하더라도 부동산,보험등의 담보 대출을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 해당 상품의 경우 위험도가 너무 높기 떄문에 차라리 주변 지인 및 가족에게 부탁을 해서 목돈을 마련하는게 더 도움이 되실수 있습니다.

대출을 받는 방법

오늘의 글은 사실 정보성 포스팅 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여러분이 대출을 받지 않고 일이 해결되길 바랍니다.

왜냐하면 신불자가 되면 대부분의 금융기관에서는 대출이 거절되고 대출이 가능하더라도 부동산,보험등의 담보 대출을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 해당 상품의 경우 위험도가 너무 높기 떄문에 차라리 주변 지인 및 가족에게 부탁을 해서 목돈을 마련하는게 더 도움이 되실수 있습니다.

신불자 300만원 소액대출 안내

300만원 이하의 대출의 받는 방법은 정부의 지원 대출을 받는것이 있습니다. 여기에 해당하는 것이 긴급 생활안정자금으로 긴급 생활안정자금을 지부에 방문하지 않고 PC 또는 모바일을 통하여 소액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을 받아 미납 없이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하고 있거나, 최근 3년이내 상환을 완료한 분을 지원대상으로 하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신청해서 대출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는 소득이나 상환여력이 부족한 분

-신용정보조회표상 연체정보가 등록된 분

-보유재산이 과다한 분

그리고 생활안정자금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으로 최대 5년이내 상환해야 합니다.

원리금균등분할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4.0% 이내입니다. 1회에 신청 가능한 금액은 최대 300만원이며,

상환 중이신 신용회복위원회 소액대출 금액 및 채무조정 상환기간에 따라 개인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미소금융 생계자금 대출 _ 신불자 300대출

신용등급과 소득이 낮은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상품입니다. 대출 자격조건은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20% 이하이고, 차상위계층 또는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근로장려금 수급자일 경우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 한부모가족·조손가족·다문화가족 가구주, 북한이탈주민, 장애인, 특별재난지역·고용재난지역·산업위기대응특별지역 거주자 분들도 신청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는 자립자금의 경우 최대 1,2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교육비를 신청하실 경우엔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임차보증금을 신청하실 경우엔 최대 2,000만원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2.5%~3% 사이 입니다. 굉장히 저금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출기간은 5년 이내로 설정이 별도로 가능합니다.

>> [ 추천 !!! ] 정부지원 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정부지원 새희망홀씨

소득이 적은 분들을 위해 마련된 새희망홀씨를 설명드리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소득이 적은 저소득층 분들 혹은 신용등급이 낮은 저신용자 분들을 위해 별도의 심사기준을 마련해 대출을 비교적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는 정부지원 대출상품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대출 자격조건은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이거나 3,500만원 초과 4,500만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20% 이하에 해당되시는 분 입니다.

기타 세부요건은 이용하는 은행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연 10.5% 내외의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신불자 300 2금융권 대출안내

대부분의 2금융권에서의 대출 상품은 1금융보다 금리가 높고, 한도도 적은편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 소액대출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고 무직자 소액대출에 여러가지 상품이 있지만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상품인 한국캐피탈의 상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소액자금이 필요한 분들이 주로 이용하는 상품이며, 상품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상 :주부,무직자 등

한도 : 100만원 ~500만원

기간 : 1년 ~ 3년

금리 : 연 16.99~19.9%

해당 상품의 경우 나이 및 신용점수등의 대출조건 기준이 매우 낮습니다. 즉 최소한의 신용도를 확인합니다.

대신 그만큼 이용가능한 액수가 좀 적은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용하려는 금액이 소액인 경우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신불자300 개인회생 및 성실상환 대출

해당 상품의 경우 법원에서 개인회생 변제 계획을 인가 받은 분이거나 개인회생 변제계획을 인가 받고 18개월 이상 대출금을 성실히 상환하신 분 또는 최근 3년 이내에 대출금 상환을 완제하신 분들의 경우 이용할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최대한도는 700만원이며 금리는 연3.8%이내이고 최대 5년간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불자300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국민행복기금의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자산관리공사, 국민행복기금, 한마음금융, 희망모아, 상록수제일차유동화전문유한회사, 사단법인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신용회복지원을 받고 6개월 이상 성실히 상환하고 있는 분

또는 완제를 한지 3년 이내인 분들이며 한도로 최대 1,500만원 금리는 연3~4% 대출기간은 최장 5년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방식 입니다.

신한카드 자동차담보 대출-신불자 대출

신한카드 자동차담보 대출은 이용한도 50만원 ~ 5,000만원의 자동차캐피탈 상품이며 이자율은 연 4.75% ~ 19.9%정도 입니다.

이용가능한 대상고객은 7년식 이하 차량 소유자 본인명의 승용차 보유 고객 중 신용 양호 고객입니다.

근저당 설정비용은 신한카드에서 부담하며 근저당 해지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연체이자율은 ‘약정금리 + 3%, 법정 최고금리(연 20%)이내’에서 적용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0% 입니다.

대출기간은 2~36개월이며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상환 거치 + 원리금균등상환(일부 고객에 한함)입니다.

대출신청시간은 365일 24시간 언제든 가능합니다.

대출금지급시간은 자동차 등록원부 자동 확인이 불가능한 시간을 제외하고 자격기준 충족 시 상담원 통화 없이 대출금이 자동 지급됩니다.

자동차 등록원부 자동 확인 불가한 시간

-평일: 22:00~다음날 07:00

-매월 말(평일): 18:00~다음날 07:00

-매월 말(토요일): 15:00~다음날 07:00

-매월 말(일요일): 13:00~다음날 07:00

-상담시간은 영업일 09:00~18:00입니다.

-신청경로는 신한카드 홈페이지(PC/모바일), 신한카드 앱, 신한pLay, ARS(1544-0887)입니다.

서류는 필요가 없는 무서류 자동대출입니다.

신용불량자 대출 IT 전당포 안내

IT전당포란 급전이 필요한 상황일 때 본인의 IT기기를 맡기고 급한 돈을 빌릴 수 있는 곳입니다. ​

IT전당포의 주요 고객은 20~30대 젊은층으로 IT기기에 대한 관심이 높다보니 여러개의 기기를 가지는 경우도 많고 처분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구매 당시 가격, 제품 상태에 따라 대출금이 결정되며 업체마다 차이가 있지만 보통 시세의 60~70% 수준까지 돈을 빌려준다고 합니다.

통상적으로 한 달을 기본으로 월 3%의 선이자를 떼고 돈을 빌려주며, 재대출을 통해 2~4개월 연장도 가능합니다.

대출에 필요한 서류는 필요 없고,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만 있으면 손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거절시 이용하면 좋은 상품

위에서는 신불자 분들이 이용가능한 정부지원 대출에 대해서 알아봤지만 개개인의 여건에 따라 대출이 부결될수 있거나 조건이 본인 마음에 들지 않아서 다른 상품을 알아보시는 분들의 경우 아래의 상품을 확인해보시면 도움 되실것 같습니다.

금융권 비상금 대출

1금융권 비상금 대출 상품이 매우 다양하고 많아졌는데 소액의 상품을 이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러한 상품도 참고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2금융권 무직자대출

2금융의 상품은 아무래도 1금융상품보다 금리가 높은 편이면서도 대출 한도가 적은편입니다.

Leave a Comment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