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등급 9등급 자동차 할부방법

이 글은 자동차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신용등급이 8등급,7등급,9등급 등 저신용자라서 할부 및 금융상품 사용이 어려울것 같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 입니다.

자동차는 저렴한 가격이 아닌 굉장히 값이 나가는 상품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시불 현금으로 구매하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그렇다 보니 대부분 할부 및 금융상품을 활용하는데 오늘은 그 중에서 저신용자 대상으로 어떤 상품이 있으며 어떻게 이용이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등급별 자동차 구매 금융상품 안내🔽

▶저금리 캐피탈 상품 이용방법 및 후기

▶신용등금 7등급 ~ 10등급 자동차 할부 가능상품 안내

저신용자 자동차

신용등급이 낮은 상황에서 자동차 구매하는 3가지 방법

사실 어느 정도 알아보시는 분들의 경우 신용등급이 낮을수록 자동차 구매가 어렵다고 알고 있습니다.

혹시 현재 소득이 어느정도 높은 편인데 신용등급이 낮은 경우라면 소득증빙을 통한 심사에 합격이 되면 쉽게 자동차 구매가 가능하지만 아니라면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래의 대안 방법을 통해 자동차 구매방법을 참고하시는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1. 햇살론 이용하기
  2. 장기렌터가 이용하기
  3. 사업자라면 리스 이용하기

저신용자를 위한 햇살론 이용하기

저신용자 차량주매

햇살론은 신용등급이 낮고 소득이 적은 사람들을 위해 정부가 만든 정부지원 제도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햇살론은 금융상품의 마지막 단계라고 할 정도로 다른 금융상품을 알아본 다음 맨 마지막에 찾아보는게 좋습니다.

햇살론에도 종류가 있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햇살론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지금 현재 상황에 맞는 햇살론 상품을 통해 자금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장기렌터카 사용하기

리스와 다르게 장기렌터카 이용은 금융상품으로 잡히지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제 신용점수와 등급에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대부분 장기렌트카를 활용해서 차량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주의사항

장기렌트카라고 해서 100% 신용등급을 무시하는건 아닙니다.

렌트카에서 신용등급을 살펴보는 이유는 신용점수를 기준으로 보증금과 월 납입금액이 달라지게 됩니다.

리스를 이용하는 방법

저신용자, 신용등급 7등급,8등급,9등급의 분들 중 사업자를 소유하고 있다면 리스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무조건 진행해 주는것이 아닌,

상환능력을 평가한 다음 소득 상태를 따진다음 리스 이용 가능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무소득자의 경우 리스회사의 기준을 충족하는 신용등급이 되어야하고,

반대라면 리스회사의 소득 기준을 충족해야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