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직장인 쏠편한 신용대출 한도 및 조건 신청방법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신한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의 상품은 총 3가지가 있습니다. 쏠편한 직장인대출S 상품과 쏠편한 직장인대출S2, 쏠편한 직장인대출이 있으며 쏠편한 직장인대출에서 S가 붙은 2가지 상품은 신한은행에서 선정한 기업에 재직중인 사람만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각각의 상품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쏠 대출 안내🔽

▶신한쏠 대출조건 및 대출정보 안내

▶한도조회 및 금리 안내

쏠편한 직장인대출은 신용대출 방식과 마이너스통장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종류신용대출
자격-1년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연소득 2,200만원 이상
한도최대 5000만원
기간1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금리최저 4.82%

3가지 상품 비교 정보

상품금리한도
쏠편한 직장인대출 S2.91% ~ 3.98% 1억 5천만원
쏠편한 직장인대출 S2최저 3.05%1억 5천만원
쏠편한 직장인대출최저 3.79%5천만원

대출금리 안내

해당 상품은 변동주기를 선택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최소 4.67%부터 시작이 됩니다.

신한은행의 대출금리는 다른 은행들에 비해 조금 높은 편이지만 최고 금리와 큰 차이가 나지는 않기 때문에 신용점수가 높은 편이 아니라면 사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특히 대출 이용 방식으로 마이너스통장의 형식을 선택한다면 금리가 0.5% 가산되기도 합니다.

또한 신한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사용하고 있따면 이용 실적에 따라 신한은행 대출 우대금리 조건을 충족하여 금리 우대를 받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대출기간

신한은행의 직장인대출 기간은 1년 입니다. 한도가 많지 않기 때문에 기간도 그리 길게 책정이 되어있지는 않습니다.

1년이 너무 짧다고 생각이 된다면 연장 심사를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시 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해당 상품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는 상품으로 대출 기간과 중도상환 금액등에 따라 수수료가 정해지고 있기 때문에 조기 상환을 생각한다면 수수료 부담도 생각해야 합니다.

대출한도 안내

대출한도의 경우 기본 5천만원입니다. 직장인들을 위한 대출 상품들은 한도가 높은 상품이 많지만 해당 상품의 경우에는 높게 책정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다른 은행에 비해 한도가 좀 낮은 대신에 신한 쏠 앱을 사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 조건 및 자격

해당 상품은 직장에 1년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만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그리고 연환산 소둑이 2,200만원 이상이여야 합니다.

조건을 자세히 알아보자면 나이 제한은 당연히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며 건강보험료 납부증이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득 기준이 연환산 소득이기 때문에 납부한 건강보험료로 연소득을 추정하게 된다고 하며 이 추정 연소득이 2,200만원 이상이어야 하고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해야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혹시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지 못 한다면 대출 결격사유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신청방법

해당 상품은 모바일로 신청이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우선 신한 쏠 어픙르 다운로드 해서 핸드폰에 어플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 다음 어플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신한은행 대출은 별도의 서류가 필요하지만 해당 상품은 소득 및 재직 확인이 자동으로 된다고 하며,

혹시 되지 않을 경우에만 몇몇 서류 절차가 있다고 합니다.

  • 건강보험공단의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사진으로 알아보는 신청방법▼

1.우선 신한 쏠 앱을 실행해주세요.

2.상품 및 서비스를 선택해주세요.

신한쏠

3. 대출 카테고리 클릭

직장인대출

4. 쏠편한 신용대출 클릭하기

신한은행

5.한도 알아보기로 한도 알아보고 신청하기

해당 절차로 진행을 한다면 대출 상품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다른 금융상품과 비교해보기

Leave a Comment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