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알아고기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소액의 비상금대출을 알아보고 상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오늘은 그 중에서 우리은행에서 출시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상금대출은 대부분 소득을 따지지 않기 때문에 적은 금액을 빠르게 이용할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의 비상금대출은 직업과 소득의 확인이 없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그렇다보니 1금융권 중에서는 비교적 쉽고 빠르게 이용이 가능한편 입니다.

비상금대출 조건 알아보기

우선 비상금대출을 통해 상품을 이용하려는 분들이 가장 많이 알고있는것이 카카오의 비상금대출 입니다.

카카오의 경우에는 서울보증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대상만이 상품을 이용할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이란 SGI카카오에서 위탁하여 고객들의 신용 및 재무 현황 등을 파악하고 돈을 빌려줄수 있는 사람들에게만 보증보험을 발급하고 아닌 사람들에게는 발급하지 않기 때문에 거절의 빈도수가 잦습니다.

특히 해당 상품으로 거절을 받게 된다면 당장 해결 가능한 방법이 없기 때문에 카카오/신한/토스 등 다른 금융회사의 상품의 이용도 어려워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비교적 승인 조건이 쉽게 빠른 우리은행의 비상금대출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상세조건

  1. 만19세 이상 내국인
  2. SKT,KT,LG U+등에 가입하여 핸드폰 이용 및 납부 내역이 확인 가능한 사람

우리은행의 조건은 위 2가지라고 합니다.

해당 조건을 갖추게 된다면 우리은행의 상품이 이용가능합니다.

우리은행은 텔레스코어라 불리는 방식을 통해 최대한 다양하고 많은 고객들이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게끔 상품을 마련했습니다.

특히 직업과 소득의 확인 없이 모바일을 통해 24시간 비대면 서비스로 입금이 가능하니 매우 편리하고 좋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상품정보

  • 대출한도 : 최대 300만원
  • 대출기간 : 12개월 이내
  • 대출금리 : 최저 연 7.20%

우리은행의 비상금대출의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대출기간 또한 12개월 이내의 마이너스 통장 형식입니다.

마이너스통장 형식이란 책정된 한도내에서 금액을 자유롭게 빌렸다가 상환하면서 만기에는 전액을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금리 또한 기본금리에서 우대금리를 차감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신용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적용금리는 변동될 수 있으며,

이자는 우리 은행에서 정한 결산일에 매월 납입이되고 고객 계쫘에서 자동으로 인출되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하기

()()()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스마트폰(모바일) 가입상품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위비뱅크라는 어플을 통해 신청 및 접수가 가능합니다.

서류 제출은 따로 없으며 심사(진행)과정에서 휴대폰인증이 이뤄지게 됩니다.

한도와 대출여부 또한 우리은행 심사기준 및 신청자의 신용도에 따라 결정이됩니다.

상품이용시 주의사항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우선 알뜰폰 이용자의 경우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기한연장의 경우 만기가 다가왔을때 영업점 혹은 위비뱅크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지만 우리은행의 요건을 충족한 경우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만기가 넘어가거나 이자를 연체하는 고객님들의 경우 연체이자가 부과되며 연체이자율을 최고 12%나 된다고 합니다.

문의방법

고객상담센터1599-5000
1588-5000
위비뱅크 상담센터1644- 5000
홈페이지www.wooribank.com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참고하면 좋은 정보

▶2금융권 쉬운 대출 정보

▶쉽게 발급 가능한 신용카드 안내

Leave a Comment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