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과 후기 총정리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이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 직업이 없는 무직자와 신용도가 낮은 저신용자 분들도 대부분 승인이 나고 있는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현재 일을 하고 있지 않거나, 깐깐한 서류를 요구하는 1금융권의 대출이 아닌 소액의 현금이 빠르게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무직자 및 저신용자 분들이라면 키위뱅크의 비상금대출 상품정보를 잘 살펴보시고 조건과 신청방법 및 기타 유의사항을 참고하시면 신청에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안내🔽

▶키위뱅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비상금대출 조건 및 한도조회 바로가기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대형 저축은행인 KB저축은행에서 취급하는 상품입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에는 20대 ~ 50대까지 폭넓은 이용자들이 애용하는 상품입니다.

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짧게 설명하면 아래의 5가지 이유 때문입니다.

  1. 저신용 및 무직자의 경우에도 쉽게 신청 및 승인이 된다
  2. 1금융권 대출상품 보다 승인률이 쉽고 확률이 높다
  3. 다른 2금융권 무직자 대출에 비해 금리가 저렴한 편입니다.
  4. 모바일 어플을 통해 신청이 되기 때문에 비대면,무서류 신청 절차로 매우 간편합니다.
  5. 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마이너스통장 형식 입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조건

해당 상품을 승인받기 위한 특별한 자격이 있지는 않습니다. 특히 직업과 소득 관계를 확인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분들이 쉽게 신청을 합니다.

딱 하나의 기준이 있는데 그건 바로 KCB개인신용평점의 점수를 본다는것 입니다.

KCB 개인신용평점이 475점 이상인 분들이 신청 대상자 조건에 충족하며 그 이하의 점수라면 신청이 어렵다고 합니다.

대출한도 정보

키위대출의 한도금액은 최대 300만원 입니다. 해당 상품은 50만원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며 최저 신청 가능 금액은 50만원 입니다.

2금융 상품중 한도는 1금융권 수준이라 좀 낮은편에 속하지만, 한도 금액 안이라면 최대 2계좌까지 운영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특히 2계좌로 운영이 필요하신 경우 비상금대출과 중복이 되지도 않는다고 합니다.

대출금리 안내

금리의 경우 최저8.9%로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해당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합산하여 계산이 된다고 하며, 가산금리는 고객의 신용 평점에 따라서 차등 적용이 된다고합니다. 2금융권에서 평균적인 최저 금리 상품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 상환이 연체된다면 연체가산이자율이 3%가 올라가기 때문에 이 부분은 유의해야 합니다.

기간안내

상품의 이용 기간은 1년입니다. 최장 5년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보통 마이너스 통장으로 이용하는 상품들의 기간이 1년 이내로 정해진다고 합니다. 또한 해당 상품은 마이너스상환 방식과 만기일시상환 방식 중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상품 거절시 대처방법

키위뱅크의 비상금대출이 신청 거절이 되는 경우도 빈번이 있다고 합니다.

이럴 경우 많은 분들이 당연히 될줄알았지만 승인이 거절되어 충격을 많이 받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KB저축은행은 2금융권이고 소액의 경우 쉽게 거절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기대출로 인해 이미 신용대출을 이용하고 있거나 혹은 비상금대출을 기존에 사용한 이력이 있으면서 아직 상환을 하지 않았다면 신청이 어렵다고 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채무통합을 통해 신용도를 조금 회복한 다음 신청을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키위뱅크의 경우 영업점 및 대리점에 방문할 필요 없이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신청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기 떄문에 별다른 서류가 필요하지 않고 신분증만 소유하면 된다고 합니다.

▼키위대출 신청 방법 따라하세요▼

1.키위뱅크 어플 다운로드

2.어플 실행

3.우측 상단 메뉴 클릭하기

키위뱅크

3.메뉴 > 금융상품 > 키위비상금대출 클릭

비상금대출

4.대출 신청하기 클릭하기

신청조건

키위뱅크는 365일 24시간 모바일을 통해 곧바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쉽게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키위뱅크 이용후기

KB키위뱅크는 저축은향이지만 국민은행에서 같이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우선 신뢰도가 두둑합니다,해당 상품의 경우 신청시 개인신용평점을 요구하지만 사실 매우 문턱이 낮은 편이기 때문에 걱정할 정도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연체이력이 있거나 신용 불량자의 경우에는 신청이 거절될수 있다는점만 유의한다면 큰 어려운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비상금 소액대출 더 알아보기

▶KB캐피탈 소액론 대출 안내

Leave a Comment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