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론 무직자대출 후기 및 대출조건,신청방법 총정

애플론 무직자대출 후기 및 대출조건과 신청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애플론 무직자대출은 신용점수가 좋지 않은 저신용자 분들에게도 승인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알아보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을 통한 실시간 상담 등의 서비스를 지원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대출을 알아보는 많은 분들이 신경쓰는 승인률이 높다는 장점과 절차가 매우 간단하다는 장점으로 애플론 무직자대출을 알아보는 분들이라면 아래의 관련정보를 참고해보시면 도움 되실것 같습니다.

>> [ 필독 !! ] 저신용자 저금리 대출 BEST 7 총정리

>> [ 추천 !!! ]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 정보 포스팅

애플론 무직자대출은 ‘애플대부중개’에서 취급하고 있는 대출상품인데요. 그런데 ‘애플대부중개’는 고객에게 직접 자금을 빌려주는 금융회사가 아닙니다. 즉, 고객에게 대출을 알선해 주는 중개업체입니다.

그렇다면 ‘애플대부중개’에서 대출 서비스를 이용해도 괜찮은지 궁금하실 텐데요. 이 글을 읽는도중 애플대부중개에 대한 신뢰도를 확인하고 싶거나 안전한 서비스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 사이트에서 “애플대부중개”에 대한 자료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업체명 : 애플대부중개

-등록번호 : 2020-경기안산-0010-중개

-유효기간 : 2023. 01. 31 ~ 2026. 01. 31

-대표자 : 이상엽

-전화번호 : 1522-6996 / 010-9208-5861 / 010-9212-5970

위 내용을 보시면 알수있듯이 애플대부중개는 현재 인천에 속한 지방자치단체의 정식 대부중개업체라는 것이 확인이 됩니다.

애플론 신청대상

애플론 무직자대출은 소득 및 직업과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무직자분들을 위한 맞춤형 대출상품 입니다.

대출한도 및 조건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원으로 넉넉한 편인데요. 금리는 법정 최고금리인 연 20% 이내에서 결정이 됩니다.

그리고 대출기간은 최장 60개월(5년)입니다.

그리고 상환방법은 매월 원금과 이자를 동시에 상환하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입니다. 따라서 매월 상환해야 하는 금액이 부담될 수밖에 없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예시를 하나 들어보겠습니다. 만약 최고 금리인 연 20%로 대출을 이용한다면, 매월 상환해야 하는 원금 및 이자금액은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위 표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매월 상환금액이 적지 않습니다. 위 표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매월 상환금액이 적지 않습니다. 그러나 매월 원금을 조금씩 줄여나기 때문에 대출기간 동안 부담해야 하는 전체 이자비용은 많이 아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매월 원금을 조금씩 줄여나기 때문에 대출기간 동안 부담해야 하는 전체 이자비용은 많이 아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수료 및 부대비용 안내

중도상환수수료는 대출 만기일 이전에 원금을 상환하는 경우 고객이 이자 이외 추가로 부담해야 하는 위약금을 말하는데요.

이 상품은 대출 실행 후 3개월 이내에 원금을 상환하는 경우에는 상환하는 원금에 대해 최대 2%의 수수료를 납부해야 합니다.

즉, 대출실행일로부터 3개월이 지났다면 수수료 없이 원금을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3개월 이내라고 하더라도 이자와 중도상환수수료의 합산액이 연 20%를 초과한다면 초과 분에 대해서는 수수료를 납부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취급수수료 등 부대비용은 전혀 없습니다. 즉, 고객에게 중개수수료 등을 따로 요구하지 않습니다.

상품 이용방법

애플론 무직자대출은 ‘온라인’, ‘카카오톡’, ‘대표전화’를 통해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데요. 대출 신청부터 대출금 입금까지 세부적인 진행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카오톡 등을 통해 대출 신청

-대출전문상담사와 고객의 맞춤 상담

-필요한 서류를 준비 후 접수

-대출 승인 후 빠르게 대출금 입금

애플론 무직자대출 생생후기

애플론 무직자대출은 주부, 대학생, 무직자 등 누구나 급전이 필요할 때 빠르고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실제 신용도가 안좋으면서 직업이 많은 분들이 빠르게 잘 이용했다는 후기를 많이 볼수 있습니다.

게다가 애플론은 통신요금 연체자 및 서울보증보험 연체자 등도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요즘에 찾는분들이 더 많아진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애플대부중개’에서는 고객에게 대부업체 대출을 알선해 줄 가능성이 매우 높은데요. 대부업체를 이용할 때는 반드시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이때 소개를 받거나 추천해주는 대부업에 대한 정보를 잘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리 대부업체 대출을 이용할 때는 주의해야 할 사항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아래의 글에 이에 대한 내용을 자세하게 정리했으니 꼭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애플론 무직자대출 부결시 참고하면 좋은 상품

>> 1금융 무직자대출 추천상품 총정리

>> 무직자 100% 이용가능한 대출상품 총정리

Leave a Comment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