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불자 마이너스통장 대출 총정리(거절 안받는방법)

신불자 마이너스통장 대출방법 및 관련 내용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신불자의 경우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거나 큰 금액의 돈이 빠르게 필요한 경우가 있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때 개인 신용점수 때문에 대출을 받지 못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자주 나오는데 이럴때 많은 분들이 마이너스 통장에 대해서 알아본다고 합니다.

그래서 마이너스통장 대출의 경우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신불자의 경우에는 일반 대출과 마이너스 통장 대출중 어떠한 상품을 사용하는게 더 유익한지 등 다양한 정보를 설명드리겠습니다.

>> [ 필독 ] 즉시가능한 소액대출 상품 총정

>> [추천!!} 신불자 대출정보 총정리

채무불이행으로 인해 신용불량자가되는 대부분의 경우는 장기간 대출금 및 신용카드 이용금액의 상환의무 불이행의 경우 발생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규정하는 장기간이란 3개월의 기간을 말합니다.

만약 3개월간 대출,신용카드 이용금액 등의 돈을 지불하지 않게되면 신용카드 사용제한부터 다양한 금융활동으로의 행동 제한이 발생합니다.

신불자 대출 여부 안내

사실 살아가면서 안좋은 일이 연달아 발생하면 갚아야할 돈을 못 갚게되는 상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특히 급하게 돈은 필요한데 들어올 돈이 없다면 매우 답답한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그런데 돈은 필요한데 대출이 진행되지 않아 자금을 사용하지 못 하게 되는 신불자의 경우에는 대부분 “마이너스 통장 대출”에 대해 알아보기 시작합니다.

우선 신불자의 경우 마이너스 통장을 받는게 불가능합니다. 특히 1금융,2금융,캐피탈 등 모든 금융권에서 마이너스 통장 대출은 물론 일반적인 대출 상품을 이용하지 못 하게 됩니다.

마이너스 통장의 경우 대출이 아니거라 생각하지만 사실 마이너스통장 또한 대출상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3개월 이상 대출금 연체기록이 있는 경우 마이너스통장의 사용 및 대출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그렇지만,

딱 한가지!!! 대출을 받을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방법은 바로 ” 정부지원대출-햇살론17″ 입니다.

해당 상품에 대해서는 아래의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필독!! ] 신불자의 유일한 대출방법 햇살론 17 안내

신불자 유일한 대출 햇살론 이용안내

햇살론이란?

햇살론은 저소득층을 위해 출시된 대표적인 서민대출 상품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상품은 소득이 낮아서 일반 금융권 이용이 어려운 서민들을 대상으로 저금리 대출을 받을수 있도록 도와주는 상품 입니다.

해당 상품으로 생계자금의 경우 최대 1500만원을 받아보실수 있으며 동시 최대 3000만원까지 대환대출을 지원해주기도 하는 상품 입니다.

또한 햇살론 17의 경우 최근 6개월 동안 대출 연체일이 최대 60일을 넘지 않았을 경우 혹은 연체 횟수가 6회 미만일 경우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 입니다.

그리고 개인회생을 하고있거나 신용회복위원회의 채무조정 프로그램을 성실하게 수행하고 있을 경우에도 햇살론17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지금 당장 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는 신불자라면 개인회생, 개인파산, 개인워크아웃 제도를 이용하시는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이런 제도를 통해 장기간에 걸쳐 신용회복을 한다면 나중에는 일반 시중은행 대출들도 이용할 수 있고, 나아가 경제적인 상황도 더 좋아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불자지만 대출이 가능한 곳은?!?

우리 인생이라는게 갑자기 안좋은 일이 발생할수도 있고, 갑자기 좋은일이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글을 읽는 분들의 경우 갑자기 경제적인 상황이 안좋아져서 신용불량자가 되신 분들이 많을거라 짐작이 됩니다.

오늘의 글은 사실 정보성 포스팅 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여러분이 대출을 받지 않고 일이 해결되길 바랍니다.

왜냐하면 신불자가 되면 대부분의 금융기관에서는 대출이 거절되고 대출이 가능하더라도 부동산,보험등의 담보 대출을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 해당 상품의 경우 위험도가 너무 높기 떄문에 차라리 주변 지인 및 가족에게 부탁을 해서 목돈을 마련하는게 더 도움이 되실수 있습니다.

대출을 신청하는 방법 만약 이 글을 읽는 분들이 정말 신용불량자인 상태이고, 정말 급하게 대출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면 위에서 말씀드린 보험이나 부동산을 담보로 대출을 받거나 사금융이나 p2p대출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금리가 굉장히 높을수 있고 또한 공인된 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정말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로인해 더 안좋은 상황까지 갈 수 있으니 정말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미소금융 생계자금 대출 안내

신용등급과 소득이 낮은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상품입니다. 대출 자격조건은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20% 이하이고, 차상위계층 또는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근로장려금 수급자일 경우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 한부모가족·조손가족·다문화가족 가구주, 북한이탈주민, 장애인, 특별재난지역·고용재난지역·산업위기대응특별지역 거주자 분들도 신청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는 자립자금의 경우 최대 1,2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교육비를 신청하실 경우엔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임차보증금을 신청하실 경우엔 최대 2,000만원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2.5%~3% 사이 입니다.

굉장히 저금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출기간은 5년 이내로 설정이 별도로 가능합니다.

정부지원 새희망홀씨 안내

소득이 적은 분들을 위해 마련된 새희망홀씨를 설명드리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소득이 적은 저소득층 분들 혹은 신용등급이 낮은 저신용자 분들을 위해 별도의 심사기준을 마련해 대출을 비교적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는 정부지원 대출상품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대출 자격조건은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이거나 3,500만원 초과 4,500만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20% 이하에 해당되시는 분 입니다.

기타 세부요건은 이용하는 은행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연 10.5% 내외의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무직자 2금융권 대출 안내

대부분의 2금융권에서의 대출 상품은 1금융보다 금리가 높고, 한도도 적은편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 소액대출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고 무직자 소액대출에 여러가지 상품이 있지만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상품인 한국캐피탈의 상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소액자금이 필요한 분들이 주로 이용하는 상품이며, 상품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상 :주부,무직자 등

한도 : 100만원 ~500만원

기간 : 1년 ~ 3년

금리 ; 연 16.99~19.9%

해당 상품의 경우 나이 및 신용점수등의 대출조건 기준이 매우 낮습니다.

즉 최소한의 신용도를 확인합니다.

대신 그만큼 이용가능한 액수가 좀 적은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용하려는 금액이 소액인 경우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생 및 성실상환자 대출 안내

해당 상품의 경우 법원에서 개인회생 변제 계획을 인가 받은 분이거나 개인회생 변제계획을 인가 받고 18개월 이상 대출금을 성실히 상환하신 분 또는 최근 3년 이내에 대출금 상환을 완제하신 분들의 경우 이용할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최대한도는 700만원이며 금리는 연3.8%이내이고 최대 5년간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안내

국민행복기금의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자산관리공사, 국민행복기금, 한마음금융, 희망모아, 상록수제일차유동화전문유한회사, 사단법인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신용회복지원을 받고 6개월 이상 성실히 상환하고 있는 분 또는 완제를 한지 3년 이내인 분들이며

한도로 최대 1,500만원 금리는 연3~4% 대출기간은 최장 5년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방식 입니다.

신용회복위원회 희망사다리론 안내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상품은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진행하는 희망사다리론 입니다. 해당 대출의 경우에는 신용회복지원을 받으면서 6개월 동안 성실 채무 변제자 및 3년 이내 채무 완료자를 대상으로 한도 1500만원 및 3~4% 고정금리로 총 5년동안 거치기간없이 상품을 이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 자격조건은 신용회복을 지원받고 6개월 이상 변제 계획을 연체없이 성실하게 하신분 또는 3년 이내 대출금을 모두 상환한 분들에 해당합니다.

대출한도 : 최대 1,500만원까지

대출 가능 대출금리 : 연 3%~4% 사이로 금리 책정됨(고정금리) 대출기간은 거치기간 없이 최대 5년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안내

신한카드의 즉시대출 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 상품은 신한 체크카드 보유하신 분,

비회원 분 모두 이용 가능하며 한도로는 0만원~5천만원 사이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자는.연 4.75%~19.9%. 2개월~36개월.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로 상환 가능(일부 고객에 한해서 거치기간 허용됨)

신불자 대출 주의사항

현재 신용불량자이면서 직업이 없는 무직자 분들은 사실 대출을 받지않는게 좋습니다.

왜 그런지에 대해 지금부터 설명해드릴테니 대출을 고민하고 있는 신용불량자, 무직자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불량자의 경우 신용등급이 완전 최저이기 때문에 대출이 어렵습니다.

그러다보니 고금리대출을 해주는 곳들을 이용하는 경우가 빈번한데요.고금리대출은 아무리 소액대출이라도 이자가 굉장히 부담될 수 밖에 없습니다.(진짜 너무 깡패 수준…)

그리고 신용불량자 분들의 특징이 대부분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이 많을수도, 많이 발생할수도 있기 때문에 고금리 상품은 매우 위험할수 있죠. 또한 이미 부채가 많은 경우가 대다수이기 때문에 매달 이자로 나가는 돈만해도 벅찰수가 있습니다.

여기에 고금리대출을 또 받게되면 정말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까지 온다면 현실적으로 밝은 미래를 계획하기가 정말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루하루가 굉장히 괴로울 것 입니다. 그러니 이런 상황을 만들지 않도록 대출을 멀리하시기 바랍니다.

특히나 무직자이면서 신불자인 분들은 소득이 없기 때문에 더더욱 대출을 받으시면 안됩니다. 물론 지금 당장 급전이 필요할수 있지만,

해당 사항을 무시하고 대출을 이용할경우 정말 후회할수도 있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