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수익계산기 계산방법 정리

유튜버 수익계산기 및 계산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요즘 트렌드인 유튜브 및 유튜버 수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유뷰트 및 유투버 수익계산에 대한 방법과 계산기 및 관련 분석 홈페이지를 설명드리겠습니다.

🔽유튜브 수익 계산 분석 홈페이지🔽

유튜버 수익계산

유튜버 및 유튜브 수익계산기는 유튜브 채널의 수익이 얼마인지 분석해주고 알려주는 서비스를 뜻합니다.

이때 주의해야할 부분이 있는데 그건 바로 협찬과 같은 부분의 수익은 공개되지 않고 순수하게 구글의 애드센스 광고 수익만을 알수있다는것 입니다.

유튜브 수익계산기 사용방법

먼저 유튜브 수익계산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해당 홈페이지는 구글에 검색을 해도 나오는 홈페이지 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 되면 아래의 사진과 같은 창이 나옵니다.

그리고 구글과 네이버처럼 검색창이 보일텐데 해당 검색창에 수익을 알아보고 싶은 유튜버 및 유튜브 채널 링크를 입력하면 됩니다.

즉 본인이 알고싶은 유튜버 채널의 링크를 복사해서 입력하면

해당 채널의 수익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PC로 유튜브 수익계산기를 분석하는 경우가 모바일로 사용하는것 보다 편하기 때문에 pc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수익 계산기

검색창에 링크를 클릭하면 결화하면에서 매우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우선 해당 유튜브 채널의 프로필 사진과 이름을 확인해서 내가 확인하고자 하는 채널이 맞는지 확인을 합니다.

그 다음 아래로 조금 내려보면 유튜브 채널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구독자수,유튜브수익,제휴수익(예측) 3가지를 통해 유튜버의 총 월수입을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여기서 혹시 더 자세한 데이터 분석을 하고 싶다면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면 유튜브 통계 및 분석 대시보드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계산기

위 사진과 같은 세부 분석 대시보드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이동을 하면 더 자세한 구독자,조회수,채널랭킹,구독자 히스토리 데이터,수익예측 등을 자료와 그래프로 한눈에 보기 편해집니다.

이외에도 시청자 분석과 동영상 분석 및 광고영상 분석의 기능도 제공하고 있으며 세부적인 분석툴은 회원가입을 해야지 열람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채널 세부분석 방법

유튜브

위에서 이야기드린것 처럼 회원가입을 하면 이렇게 세부적인 분석 툴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 사진은 동영상 분석을 클릭한 사진입니다. 해당 화면에서는 구독자 대비 조회수가 어느 정도 나오는지,

조회수 대비 좋아요,댓글,싫어요 등의 반응지수는 어떻게 되는지를 체크해볼수 있습니다.

이런 분석을 통해 콘텐츠 계발을 조금더 효과적으로 할수있습니다.

또한 유튜브 수익계산기의 목적은 광고주들에게 광고단가를 알려주는 용도로 사용되기 때문에 정확도가 매우 높은 프로그램중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관련 정보

▶체크카드 추천 포스팅

▶비체인 코인 전망

Leave a Comment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