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캐피탈 신카론 신청방법 및 조건,한도 총정리

한국캐피탈 신카론 상품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어서 관련 정보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한국캐피탈의 신카론은 캐피탈 신용카드 사용자 대출이며 무직자대출 상품 중 하나로 신용카드만 보유하고 있다면 신청이 가능할 정도로 쉬운 대출 조건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주택보유자의 경우에는 우대사항도 있습니다.

그러나 요구하는 카드의 수와 보유기간의 조건이 충족해야 해야 하지만 그리 어려운 조건은 아니기 때문에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우선 기본적인 신카론의 조건,한도,신청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도최대 3000만원
금리최소 연 14.9%
기간최대 60개월
자격본인 명의 신용카드 이용자의 경우
신카론

대출 한도 상세정보

한국캐피탈의 신카론의 경우에는 최대 3000만원의 한도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그리고 무직자대출 상품이지만 신용카드를 보유한 경우에만 높은 한도를 이용할 수 있으며,

최소 한도의 경우에는 300만원부터 시작이 되고 비상금대출 용도로도 사용이 되고 개인 신용 및 신용카드 사용이력에 따라서 한도가 책정되고 있습니다.

대출 금리 상세안내

대출금리는 최소 연14%부터 시작이되고 있습니다. 최고 금리는 19.9%까지이며 법정 최고금리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이전에는 최소 금리가 이보다 높았지만 현재는 2%가량 낮아진것 이라고 합니다. 이전에 비해서 이자 부담이 줄어들었기 떄문에 가능하다면 다시 금리가 많이 올라가기전에 자세히 알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대출 기간 안내

본 상품은 최대 60개월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또한 5년 이내로 기간이 설정 가능하고 최소 이용이간은 1년이라고 합니다.

한국캐피탈의 중도상환 수수료의 경우 2%가 붙기 때문에 원금을 조기에 빠르게 상환하시려면 이자부담을 생각하셔야 합니다.

상품이용 조건 및 자격안내

신카론 상품은 본인명의의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신용카드를 1장만 보유해서는 안됩니다. 대출 신청을 위해서는 2개 이상의 카드사를 이용해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1년 이상된 사람들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주택을 보유하고 있다면 우대 혜택이 있는데 우대 내용이 정확히 나와있지는 않지만 금리나 한도쪽에서 더 좋은 혜택을 받는다고 합니다.

  • 본인명의 신용카드 2개 이상
  • 카드 개설 1년 이상 대상자

신카론 신청방법 및 절차

  • 한국캐피탈 홈페이지 (바로가기)
  • 전화상담 : 1522-2299

해당 상품은 온라인이나 한국캐피탈 어플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조건은 어려운 편이 아니며 요구 조건만 충족한다면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대출을 신청할 때 조건에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서류를 요청하는데 해당 상품은 따로 별도의 서류는 없고 신분증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 신분증
  • 필요 시 추가서류

서류를 준비했다면 이제 어플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신카론 어플로 신청하기▼

1.어플실행

소액론

2.금융상품 선택

3.개인금융을 통해서 신카론을 신청해주세요

한국캐피탈

4.대출 한도조회를 통해 마무리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소액대출

이후 어플에서 요구하는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 외 저렴한 2금융 상품안내

▶저금리 소액론 알아보기

▶새마을금고 저금리 상품 안내

Leave a Comment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