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신청 및 조건 총정리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무직자 소액대출을의 빈도수가 높아지고 많은 사람들이 2금융권의 대출도 알아보고 있다고 합니다.

이 중에서 2금융권 캐피탈 대출은 엄청 쉽고 빠르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만큼 조건이 까다롭지도 않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상품은 소액의 현금이 급하게 필요한 분들이 이용하기에 좋은만큼 무직자,주부,프리랜서,학생 등 다양한 분들이 이용가능하며 특히 한국캐피탈의 초간편 소액론은 2금융권 캐피탈 중에서도 가장 널리 알려진 상품이니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저금리 비상금대출 종류▼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안내

▶올원 비상금대출 안내

한국캐피탈
자격만 20세 이상의 성인
금리16 ~ %
한도100만원 ~ 500만원
기간1년 ~ 3년

해당 상품의 간편 정보는 다음의 표와 같습니다. 자세한 사항을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자격 및 조건

한국캐피탈의 상품 이용 조건에는 사실 매우 특별한점이 없습니다. 소액자금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서 쉽고 간편하게 또한 빠르게 이용이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 문턱이 매우 낮습니다.

대부분 이용이 가능하고 특히 주부,무직자,프리랜서,대학생 등 소득이 없는 분들도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기존의 다른 금융기관 상품은 보험증권을 요구하거나 신용카드 등 특정한 조건을 필요로 하지만 해당 상품은 이런 부분이 거의 필요없습니다.

소액론

대출한도

해당 상품은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통의 무직자대출 상품들과 비슷한 한도로 이용이 가능하며 대출한도의 책정은 개인의 신용 평점에 따라 달라진다고 합니다.

대출금리

대출 금리는 최소 16%로 시작된다고 합니다. 다른 상품들과 비교를하면 금리가 좀 높은 편에 속합니다. 그렇지만 대출 금액이 많지 않기 때문에 실제 부담하는 이자는 크지 않다고도 합니다.

소액론의 금리는 최대 법정 최고금리를 넘지 않는다고 하며 신용 등급별로 차등 설정되고 최소 금리 이상으로 설정이 된다고 합니다.

(개인의 신용점수 조회를 먼저 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대출기간

한국캐피탈의 무직자 소액론은 1년부터 최대 3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간이 길다는건 좋은 부분이지만 중도상환수수료가 2%정도 있기 때문에 사실 조금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연체시 3%가 추가도 되기 때문에 연체가 되거나, 중도 상환을 이어간다면 이자가 좀 나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원금과 이자금을 함께 납부하는 방법이 되기도 합니다.

신청시 제출서류

대출 서류라고 하면 매우 복잡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당 상품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신분증
  • 주민등록초본
  • 필요시 추가서류

필요한 서류는 위3가지가 전부 입니다. 딱히 준비가 필요하지도 않은 서류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럼 다음으로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캐피탈 소액론 신청방법

소액상품은 인터넷(온라인) 혹은 모바일(스마트폰)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모바일로 신청을 하기 때문에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신청 바로가기

▶온라인 신청 바로가기

📌신청이 어렵다면 이렇게 하세요!!

1.한국캐피탈 어플을 다운로드 했다면, 실행을 해주세요

2.금융상품 클릭 및 초간편 소액론을 선택해주세요.

(개인금융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3.그 다음 대출신청을 통해 대출한도 조회를 통해 마무리 됩니다.

📌추가 안내

▶2금융 무직자 대출 총정리

▶새마을금고 소액대출도 간편합니다!

Leave a Comment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