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19세 모바일대출 쉬운곳 (무직자 및 대학생 모두 가능한 상품)

만 19세 모바일대출 가능한 곳과 만 19세 이상 대학생 및 무직자도 가능한 모바일대출 상품 및 즉시대출 상품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는분들중 대출에 대한 지식이 있는 분들도, 없는 분들이 있을수도 있지만 각 상품의 장점과 자격조건 등을 자세히 아시는 분들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만19세 이상의 기준이 상품마다 다르고, 어떤 상품들은 만25세이상 부터 지급이 되는 대출상품들도 있습니다.

이렇게 상품마다 충족해야하는 조건들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이 이용할수 있는 상품을 아래에서 천천히 살펴보면서 선택하시면 도움 되실것 같습니다.

>> [추천] 소액 비상금대출 총정리

>> [필독] 무직자,대학생 소액대출 바로하는 방법

모바일 대출을 제공하는 아래의 업체들을 하나하나 살펴보고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카카오뱅크
  • 우리은행
  • NH농협
  • 신한은행
  • KB저축은행
  • 페퍼저축은행
  • 하나은행
  • OK저축은행
  • 핀크 비상금대출
  • 생활비대출
  • 햇살론유스
  • SBL저축은행
  • 사이다뱅크

만19세 카카오뱅크 소액대출 안내

소액을 이용하려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 상품 입니다.

해당 상품의 경우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사람과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승인이 되는 상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학생이라면 소득이 없어도 거의 100% 승인이 나는 상품입니다.

해당 상품의 한도의 경우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특히 해당 상품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대출이 가능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이너스 통장형식의 대출은 자신이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가 발생하고 상환하면 됩니다. 해당 상품의 대출 금리는 연 4~15%사이로 개인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의 경우 1년동안 이용이 가능하고 원할 경우 심사를 통해 1년 연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만 19세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이번에도 소액으로 이용할떄 사용하면 좋은 상품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우리은행의 우리 비상금대출 입니다.

상품 성격은 위에서 설명드린 카카오뱅크의 비상금대출과 유사합니다.

해당 상품의 대출조건은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분으로 외부신용구간이 1~6구간 안에만 들어온다면 승인이 되는데,

이 구간은 무직자,신용등급이 안좋은 사람들도 해당하는 수준으로 대부분의 대학생은 90% 승인이 떨어집니다.

그리고 이 상품의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으로 대학생 분들이 소액으로 이용하기 좋은 상품이라 생각됩니다.

금리는 5~12% 개인에 따라 차등 적용되고 대출기간은 최대 1년의 상품입니다.

>> [바로가기] 비상금대출별 상품 비교하기!!

경기극저신용대출

만19세 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

간혹 대학생분들 중에서 당일에 바로 급전이 필요한 경우가 있을수 있습니다.

그럴때 사용하면 좋은 대출 상품이 대구은행의 DGB쓰담쓰담 간편대출 입니다.

해당 상품의 대출 자격조건은 신용카드 소지자,대한민국 국적 소유자,NICE 개인신용평점 459점 이상인분들의 해당합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대부분의 대학생이라면 다 승인이 되는 조건입니다.

해당 상품은 급하게 쓰기 좋은 상품으로 한도가 최소 50 ~ 최대 300만원인 상품입니다.

참고로 대출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이 됩니다.

대출금리는 4~9% 사이, 대출기간의 경우 1~3년중 원하는 기간을 선택해서 이용해볼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매월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진행됩니다.

만 19세 이상 KB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KB저축은행 키위 비상금대출은 2금융권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신청이 가능하고,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이용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핸드폰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접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도 이용이 가능하기도 하며 최대 2개의 계좌까지 이용이 가능해서 대학생분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해당 상품의 이용조건은 KCB신용평점 475점 이상이여야 하며 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금리는 연 8~19%사이로 조정이 되고 대출기간은 1년 ~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상환 및 이용방법은 마이너스 상환과 만기일시상환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19세 이상 착한 대학생 대출

이번에는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에서 지원하는 착한 대학생 대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자격 조건으로는 만 35세 이하이신 분들과 대학생 재학,신입모두 신청이 가능하며 가구별 소득이 7분위 이내이고 성적제한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방송통신대학,사이버대학 재학생 분들은 이용이 어렵다고 합니다.

대출 한도는 1인 최대 10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며 금리는 개인에 따라 달라진다고 합니다.

또한 대출기간은 10년으로 넉넉한 기간으로 인기가 좋습니다.

해당 대출상품의 상환 방법은 매월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상환하는 방식으로 상환하시면 되고 졸업 이후 취업을해 소득이 발생하면 상환기간으로 의무 전환됩니다.

거치기간은 이지만 납부하면 되지만 상환기간이 되면 원금과 이자를 같이 상환하셔야 합니다.

만 19세 이상 SBI 저축은행 대출

이번에는 2금융인 저축은행의 비상금대출입니다.

해당 상품은 혹시 1금융권에서 비상금대출 이용이 안되는 대학생 분들이 사용하면 좋습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소득증빙 없이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학생 분들에게 좋습니다.

2금융권 저축은행 소액대출 상품이며 365일 24시간 자동송금으로 대출이 진행되기 때문에 빠르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격조건으로는 직업과 소득은 무관하게 만 20세 성인이여야 합니다

또한 대한민국 국적 소유자여야 하며 NICE 신용점수 361점이 넘고 입출금통장 개설이 가능한 경우의 대학생 분들이 이용할수 있는 상품입니다.

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금리는 최저 6~15%까지 책정이 되고 있으며 이용기간은 1년에서 3년사이로 이용해볼수 있다고 합니다.

상환방법 또한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또는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만19세 NH농협 대출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265일 24시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대출기간은 3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즉시대출이 가능한 1금융권 소액대출이고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상품입니다.

특히 해당 상품은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인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모바일 대출로 신청도 가능하기 때문에 직접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도 이용이 가능해서 인기가 높은 상품입니다.

혹시 모바일대출처럼 간편대출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알아두시면 도움 되실것 같습니다.

만19세 이상 신한은행 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이고 몇가지 조건만 만족하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해당 상품의 대출한도는 최대 200만워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모바일대출을 지원하기 때문에 비대면으로 빠르게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급여이체나 신한카드를 사용할 경우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고, 대출을 하실 분들은 우대금리를 적용 받아 대출금리를 꼭 낮춰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또한 해당 상품은 중도상환해약금이 없기 때문에 중도에 대출금을 모두 상환하셔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참고로 신한은행 포켓론 상품과 중복이용은 불가능 합니다.

만19세 한국캐피탈 대출소개

한국캐피탈 다이렉트 z론은 사회초년생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언택트 대출을 컨셉으로 하기 때문에 간편대출이 가능합니다.

특히 해당 상품은 무서류로 이용할수 있고 대출심사 승인시 30분 이냐에 대출금을 송금 받을수 있습니다.

그만큼 빠르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도움 되실것 같습니다.

또한 한국캐피탈 대학생 대출은 대출한도가 1000만원으로 만 20세 이상의 사회초년생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시 필요서류는 신분증이고 365일 24시간 아무때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19세 애플론 대출

애플론 대학생 전문대출은 국내 대학에 재학중인 분들 휴학중인 분들 모두 이용하실수 있고 추가적으로 졸업생 분들도 신청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00만원부터 최대 2000만원 나오는 상풍입니다.

대출기간은 1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금 상환은 워리금균등불할 방식으로 상환하시면 되고 취급수수료는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출금리의 경우 대부업체 대출이라 연 20% 이내로 적용된다고 하지만 높은 편이건 인지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만19세 핀크 똑똑대출

핀테크 상품중 가장 먼저 소개해드리는 상품은 핀크 똑똑대출 상품 입니다.

해당 상품은 핀테크 기업 (핀크)과 저축은행인 스마트저축은행이 함께 출시한 상품 입니다.

대상 : 만19세 이상 NICE 601점 이상

한도 : 50 ~ 300만원

기간 : 1년 ~ 5년

금리 : 11.26 ~ 17.66%

핀크 똑똑대출의 경우 NICE 신용점수 601점에 해당하는 대상자 분들이 신청 가능합니다.

이 점수는 예전의 신용등급으로 보면 7등급에 해당하는 점수이며, 웬만한 무직자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해당 상품의 한도는 300만원이며 최장기간은 5년/금리는 연 11 ~ 17% 수준입니다.

기존의 상품들과 다르게 해당 상품은 핀크어플(APP)을 통해서 신청 접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만19세 페이코 소액 비상금 대출

페이코 소액 비상금 대출은 페이코라는 핀테크 기업과 한화생명 크래딧이 함께 출시한 상품 입니다. 대상 : 6개월 이내 페이코 거래 내역이 있는 만 26세이상

한도 : 50만원

기간 : 대출일로부터 2개월 (연장가능)

금리 : 7.2% 페이코의 소액 비상금 대출은 매우 소액을 짧은 기간 대출하는 상품입니다.

보시다시피 기존의 상품과 다르게 매우 짧은 기간과 한도금액도 작기 때문에 대출 승인이 굉장히 쉬운편입니다.

Leave a Comment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