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체인 전망 2023 코인 떡상 총정리

비체인 코인 전망 및 시세에 대해 전반적인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2023 코인 시장의 전반적인 흐름도 설명드릴 예정이니,

코인 투자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천천히 글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비체인은 독점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에서 협업 방식으로 새롭게 탄생한 기술 코인입니다.

비체인 플랫폼은 크게 3가지 가치를 가지고 있는데,

첫째. 표준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사용이 간편하며 클릭 한 번으로 다양한 제품 서비스를 전환할수 있고, 역할 및 해당 기능을 유연하게 구성할수 있다고 합니다.

둘째 맞춤형 데이터 관리 대시보드로 최종 고객을 위한 제품 다중 디자인 랜딩 페이지 등 신뢰 데이터의 다양하 시각화 방법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세번째 제 3자 전문 검증 및 인증,데이터 협업,스마트계약,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 및 리셀러 서비스를 포함하여 5가지 종류의 부가가치 서비스를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즉 비체인은 공급망 관리에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물류 서비스에 특화된 블록체인 프로젝트 기술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최종적으로 비체인은 유통 과정을 블록체인에 기록하여 투명화하고자 하며 30개 이상 관련 기업에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기술적으로는 POA 합의 알고리즘을 채택해 네트워크 속도 또한 증대시켰다고 합니다.

비체인 에어드랍 안내

비체인을 업비트에서 구매시 상장을 하지 않은 VHTO를 지급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가스의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비체인 호재

현재 저평가된 암호화폐 투표로 받아들여진다.

real vision 트위터 핸들을 통해서 진행된 여론 조사에서 압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비체인 코인은 현재 시장에서 가장 저평가되고 있는 암호화폐중 하나라고 투표했다고 합니다. 이 수가 14만명이고, 이중 65%가 저평가 되었다고 투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VET차트의 경우 카르다노 에이아돠 비교시 차트가 매우 비슷하다고 말을 했습니다.

협력발표 소식

비체인 파운데이션은 트위터 피드를 통해 salesforce와 협력을 발표했습니다.

이는 2월초 이후 vet와의 협력이 증가함에 따라 네트워크에서 거래 및 스마트 계약 상호 작용에 사용되는 VHTO 가격은 크게 상승을 하였으며, 이후 가격 인상이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화장품 브랜드와의 파트너쉽

작년 중국 위챗을 통해서 비체인 블록체인을 탑해한 NFC 스마트 태그가 진행된 립스틱이 출시 및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비체인 시세 및 전망

2021년의 경우 US달러로 0.25의 가격에서 출발해 현재 23년 0.35,

28년 예상 시세 전망은 0.78달러 입니다.

비체인의 경우 투자자들의 수요가 증발하면서 지난 몇개우러 동안은 압박을 받았습니다. 동시에 가격은 최고점에서 80%이상 폭락을 경험했으며 시가총액은 약 36억 달러로 떨어지기도 했습니다.

우선 최근 큰 하락을 맞은 이유는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 비트코인을 비롯한 이더리움 등 다른 알트코인들의 연속하락장 분위기에

휩쓸렸으며 2021년 존재했던 모멘텀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지적을 받으면서 추가 하락이 이어졌습니다.

현재는 sns와 구글 검색수를 확인하면 보이듯 비체인은 일반적인 작업 증명 방식보다 빠른 POA합의를 사용하여 구축된 중국 기반의 블록체인이기 때문에 표준 체인을 결정하기 위해 가장 무거운 체인 규칙을 사용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새 블록을 구성할때 라운드 리더는 일반적으로 활성 노드 수를 총점수에 추가한다고 합니다.

비체인

비체인 전망

아직까지 전세계 많은 투자자들이 비체인에 투자하는 이유 중 하나는 토큰의 소비를 개인이 아닌 수많은 기업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꾸준한 수요가 일어날것이라는 기대감이 있으며,

실제 BMW,르노,월마트DIC등의 수많은 세계적 기업들을 협업사로 두고있고 이외에 수많은 유수의 회사들과 업무협약을 맺은 상태라서 나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또한 헐마전 나스닥에 상장한 코인베이스에 상장할 가능성도 높아지고 있어 향후 비체인 코인의 가치는 우상향 하지 않을까란 생각을 합니다.

📌그외 정보들

▶2023 저금리 대출 안내

Leave a Comment

// 내부링크를 현재창으로 열기 // Open internal links in same tab